Panasonic UB 9000 개조 서비스

BD player Mod. 2020. 6. 14. 13:12
728x90

 

현재 나와 있는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 중에서 화질 및 디지털 오디오 부분에서 가장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기기는 파나소닉 UB9000 기종이다. 이 기기의 성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한 개조 작업을 해 드립니다.

이 기기를 구입했거나 구입하려는 분은 최고의 성능을 원하시는 분이므로 개조 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는 것은 많이 아쉽다고 생각 합니다.  특히 프로젝터를 통한 대형 화면이나 65 인치 이상의 OLED나 QLED TV를 사용하시는 분애게는 이 기종을 개조 하여 사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 합니다.

개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트랜스포트 모드로 개조 

이 개조는 내부 아날로그 DAC 회로를 사용하지 않고 기기를 순전히 영상과 디지털 오디오 출력만을 내기 위한 모드 입니다.  아날로그 오디오 출력을 위한 DAC 보드에 전원을 들어가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 추후에 원하시면 언제라도 아날로그 오디오 출력을 내도록 변경이 가능합니다. ) 이 방법의 장점은 불필요한 기능에 전원이 들어가지 않게 함으로서 조금이나마 더 고주파 잡음을 줄일수 있다는 것과 개조 비용이 다소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개조 부분은 리니어 전원 고급형과 고정밀 Femto 77 Class 의 클럭으로 교체 하는 것입니다. 전원은 220V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조 비용 :86만원

 

2. 완전 개조

이 개조는 위의 트랜스포트 모드 개조에 아날로그 DAC 회로 부분에 대한 정전압 전원 공급과 DAC 회로의 커플링 콘덴서를 독일제 Wima Film 콘덴서를 더하여 음질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화질은 트랜스포트 모드와 본질적으로 같습니다. 

개조 비용 : 92만원

위의 개조에 더하여 DVD code free도 같이 해 드립니다. (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음 )

단 Blu ray code free 까지 원하시는 경우는 7만원 추가 입니다.

개조 대상은 Panasonic UB 9000이라면 일본 한정판, 북미판, 유럽판 어느 것이나 가능합니다.

북미판의 경우 구매 대행도 가능하며 이 경우 100만원 정도의 보증금을 미리 받습니다. 

연락은 010 6773 5828 또는 pcadio@hanmail.net 으로 부탁합니다.

 

트랜스포트 모드로 개조한 후의 내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