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PO BD player 탈옥 펌웨어 구하기 및 사용하기

BD player Mod. 2016. 8. 2. 16:25
728x90

일단 www.bd-mod.com 에 접속한다. 


이 부분을 클릭 하여 구매 화면으로 







기기 뒷면 전원 단자 근처에 있는  시리얼 번호를 입력 시키고 Mac address를 찾아 다음과 같은 사진을 찍어  위 이 메일 주소로 보내 준다. Payapl을 클릭하여 지불한다.


 Mac address는 셋업 메뉴의 네트워크 샛업에서  connection information 을 선택하면 된다.


두번째 화면에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이것을 찍어 이메일로 보내 준다. 




며칠 후 자신의 이메일로 encry.dat 라는 암호 파일이 들어 온다. 이것은 각각의 오포 플레이어에 따라 생성된 파일로 이 파일을 USB 에 담아 놓는다. 또 다음 화면에서  탈옥 펌웨어를 다운 받아 설치 한다.







같은  버전이므로 재 설치를 묻지만 Yes, re-install 을 택한다. 






이것이 완료 되면 탈옥 펌웨어가 설치 된 것이다. 탈옥 펌웨어 설치 된 후에는 encry.dat 파일이 든 USB를 꼽고 하드 디스크에 든 영화 파일을 재생하면 마치 Blu ray disk를 재생하는 것과 같이 ISO파일 도 잘 재생 된다.





----------------------------------------


다른 지역 블루레이 재생시에는  리젼 B는 불어, 리젼 C는 중국어를 선택하면 된다. 






탈옥 펌웨어의 설치시 sacd 디스크가 제대로 재생 되지 않거나 CD로만 재생이 된다. 다시 정규 펌웨어로 복귀하면 해결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