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부 지식정보센터 2006 송년회

728x90

지난 29일 금요일 송년회를 좀 색다르게 진행했다.

취지는 우리 센터 직원들이 각자 맡은 업무에만 몰두하다 보니 다른 과 , 다른 계 직원들을 잘 모른다는 사실을 알고 특히 미혼 남녀직원 들에게 서로를 자연스럽게 알수 있게 할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싶다는 바램이어서이었다.

또하나는 보통 송년모임이라면 보통 회식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일상적인 것에서 탈피 무었인가 색다른 기억을 만들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기본 구상은 우리 센터의 17개의 계 별로 노래 자랑을 하는 것. 단순하게 노래방 기기를 갖다 놓고 하는 것 보다는

센터내에 악기를 연주 할 수 있는 사람을 수배 백밴드를 만들어 여기에 MIDI 프로세서를 첨가하여 반주를 하게 하는 것.

그러나 신청곡을 받아 본 결과 최근 노래가 대다수 이어서 진짜 악기에 의한 반주가 사실상 어려운 상태였다.

( 최근 곡들은 컴퓨터상에서 MIDI 프로세서를 통해 음이 합성되어 반주 CD가 만들어 지고 실제 방송이나 음반 제작

에서도 이것을 통해 만들어 진다. )

그래서 앰프 기타 한대로 축소하여 전용 MIDI 프로세서를 사용 반주로 사용하였다.

각 계에선 생각밖으로 많은 연습을 하고 나와 관객을 매우 즐겁게 해주었다.

풍성한 음식과 맥주 무제한 리필 그리고 노래와 백댄서들의 춤이 어우러진 2 시간이 되었다.

밑의 사진은 하이라이트



기본적인 무대 구성 기타 앰프의 최고봉 마샬 앰프 2 대가 보인다.

전문 MC 못지 않은 실력과 의상을 선보인 사회자



간단한 송년사

지난달 새로 단장한 대강당에 자리한 직원들 . 오크 원목의 바닥이 훨씬 더 우아한 음향을 내주었다.



서무계 직원들 ..... 위하여























대상을 차지한 환수탁계 . 마야의 진달래 꽃을 디스토션이 가득한 앰프 기타 반주로 ...







진짜 여자 둘 + 여장 남자 둘

보험계의 응원

수상을 하는 회계계 . 파스텔조의 컬러풀한 옷들이 특색

나도 노래 하나. 김수철의 나도야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