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화요일 밤 영화 보기 계속

어제 본 영화 2010. 12. 29. 10:59
728x90

연말이지만 별로 오라는 곳 없고 해서 계속 퇴근 후 영화만 보게 된다.

월요일 밤에는 21gramms 그리고 어젠 'why did i ge married too'

21 그램은 몇년전 보았지만 당시 일본어 자막으로 보았는데 영화가 시간 축으로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다소 이해를 못하고 지나간 점이 있었다. 어제는 중간 중간 영어 자막과 같이 보니 깔끔하게 이해가 된다. 주연인 숀펜 한때는 마돈나의 첫 남편 ( ? ) 으로 만 기억하고 연기력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2000년 대 이후 영화에는 강한 개성을 가진 연기를 보여 준다. 이 영화에서도 마찬가지. 사람이 죽으면 정확하게 21 그램이 줄어든다고 하는 말에서 영화 제목이 나왔다. 장면에 따라서 영화 필림을 감도가 높은 것을 의도적으로 사용하여 입자가 거칠게 했다. 전체적인 화질은 우수. 영화 내용도 상당히 좋다.

일상적 코메디 려니 생각 하고 보았다가 내용에 빨려 든 영화. 등장 인물이 모두 흑인. 흑인 특유의 슬랭이 거의 나오지 않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었다. 4 쌍의 결혼 남녀의 심리 묘사가 잘 되었다. 올 해 봄에 미국에서 상영한 최신 영화 중의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