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도 개봉 된 영화들을 보다

어제 본 영화 2011. 4. 26. 16:57
728x90

벤 에플릭이 주연과 감독을 동시에 한 영화. 제 2 의 클린트 이스트우드 싹이 보인다.

2 시간 반의 영화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다. 은행털이, 로맨스, 서스펜스 등을 잘 섞어 놓았다. 완전범죄를 위한 머리싸움이 볼만 하다.

지난 1월 뉴질랜드 가는 비행기안에서 조그만 화면으로도 재미있게 보았는데

큰 화면의 좋은 화질로 보니 또 다른 느낌이 온다. 국내에는 지난 1월 개봉 강력 추천

-----------------------

미국 최고의 은행단 도시에 전쟁을 선포한다! 범죄마저 대물림 되는 미국 최대 범죄도시 보스턴.

실패를 모르는 최고 은행 강도단의 리더 ‘더그(벤 애플렉)’는 우연히 자신이 인질로 잡았던 여자를 사랑하게 된다.

그녀를 사랑하게 되면서 더그는 보스턴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꿈꾸지만, 죽음이 아니고서는 절대 보스턴을 떠날 수 없다는 조직의 수칙이 그를 얽맨다.

결국 그는 거액이 걸린 마지막 한탕을 앞두고 조직에 대한 배신, 그리고 FBI까지 얽힌 ..

안젤리나 졸리의 액션, 스토리는 헐리우드 방식 그대로, 액션 신이 과감하다.


이건 아니다. 크라이테리온 작품이라 기대를 하고 보았는데 ... 화질도 떨어지고 물론 옛날 작품이라 그렇기도 하겠지만 그다지 심한 호로 영화라고도 보기 힘들고 이해하기 힘들기도 하고...

1996년 국내 개봉되었다. 비추천

---------------------------

중세 유럽을 탈출한 연금술사가 남미의 스페인 식민지로 건너가 태수의 시계공이 된다. 그는 크로노스라는 시간여행장치를 발명한다. 1930년대, 그의 시신은 멕시코시를 강타한 지진으로 무너진 자기집 지하에서 발견된다. 영원한 젊음과 시간의 대가는 바로 사람의 피. 집안에는 연금술사의 첫 희생자의 시체가 피를 흘리며 매달려 있다.

멕시코시, 현재. 크로노스는 헤수수 크리스란 골동품 거래상이 거래하는 천사상 가운데 하나에 들어 있다. 헤수수가 그것을 손에 들자 보석 박힌 금상자에서 곤충 같은 다리가 나와 손에 박힌다. 한편 연금술사의 수기를 갖고 있는 죽어가는 실업가 데테는 나름대로 크로노스의 행방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