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알프스 돌로미테 - 아우룬조 산장

해외 여행 및 트레킹 2014. 7. 28. 10:50

트레킹 5일 째와 6일 째 루트 입니다.  트레킹 5일째 아침에 카보닌 마을 호텔 앞에서 버스가 있어 약 40 분 정도 타고 아우룬조 산장 입구에 도착 했습니다.

버스는 미주리노 호수를 경유 하여 가파은 산길을 구비 구비 돌아서 올라오는데 만약 이 버스가 없었다면 지도에서 보는 바와 같이 S51 번 도로나 옆의 호수 길을 통하여  호텔 트레 치메 까지 올라 온후 102 루트를 타고 로카텔리 산장을 거쳐 아우룬조 산장 까지 걸어와야 합니다. 원래는 그렇게 할려고 했으나 전날 많이 걸어서 버스로 이동하고 대신 아우룬조 산장과 로카텔리 산장을 잇는 환상 루트 4 시간 정도의 트레킹으로 대신 했습니다.

아우룬조 산장에  아침에 도착하여 저녁에 숙박을 할 것이므로 짐을 맡기고 가벼운 차림으로 트레킹에 나섭니다

아우룬조 산장은 차량으로 접근이 가능한데다 돌로미테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트레치메 봉우리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 입니다.

아우룬조 산장에서 약 30 분 정도 떨어진 라바레도 산장 까지는 완전 평지이고 길도 넓어서 누구나 걸을 수 있습니다. 이침 부터 많은 관광객과 트레커 들이  걷고 있습니다.

트레치메 봉우리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어린이 들이 조그만 바위에서 암장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것들 !

라바레도 산장입니다.  수용인원은 25명 정도로 적지만 접근성이 좋아 관광객 등 찻는 사람이 많아 레스트랑은 아주 붐볐습니다.

라바레도 산장을 지나 올라가면 비로서 트레치메가 제대로 보이기 시작합니다.

트레치메 봉우리 앞면에 위치하여 가장 좋은 조망을 보여주는 로카텔리 산장. 숙소 예약이 매우 어려운 곳입니다. 우리는 4 달전에 해서 성공

가장 좋은 면에서 본 트레치메. 3개의 봉우리란 뜻이지만 실제로 보면 작은 것 하나가 더 있어 4 개 임을 알 수 있었다.

로카텔리 산장에서 점심을 먹고 충분한 휴식을 취한뒤 루트 105를 따라 다시 아우룬조 산장으로 돌아 옵니다.

이 쪽으로 가면 1 시간 40 분이라고 표지판에 써 있었으나 시간이 넉넉하여 사진 찍으며 천천히 걸어 갔습니다.

노란 장미와 같은 느낌을 주는 야생화. 돌로미테 전역에 많이 피어 있습니다.

루트 105는 기복이 많지 않은 아주 편한 길입니다. 관광객들도 신발만 있으면 걸을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

광할한 돌로미테 산군을 파노라마 기능을 사용하여 넓게 찍어 보았습니다.

국립공원 트레치메를 알리는 간판. 독일어로는 Drei Zinnen 이라고 합니다.

아우룬조 산장의 숙박의 경우 저녁과 다음날 아침까지 제공하는 Half Board의 경우 1 인당 60 유로 였습니다. 져녁 메뉴로 꽤 훌륭한 편.  식사티켓을 나누어 주고  7-8 시 사이에만 배식합니다. 맥주나 와인 등 음료는 추가로 돈을 내고 사먹어야 함.

식앙에서 아침 식사 역시 7 시 부터 제공.

저의 아침 식사. 바케트 빵과 플레인 요구르트 ,  오렌지 쥬스, 우유, 커피 등

아우룬조 산장 내부 모습 들